티스토리 뷰

어제 자 10월 11일에 나는 솔로 17기가 공개가 되었죠? 16기가 많은 흥행을 함에 따라 새로 등장한 17기 인물들에게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중 나는 솔로 17기 영호는 전국노래자랑 고흥군 편에 등장했다고 하는데요! 바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영호 전국노래자랑 영상

 

나는 솔로 17기 영호
나는-솔로-17기-영호

실제로 출연은 하고 상은 못 받았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17기 영호 스펙

직업 : 의사 (도립병원 당직의) - 인턴 일년 마치고 레지던트 과정 준비 중입니다.

직업 선택 이유 : 정신과학 쪽에 흥미가 많다고 합니다. 

결혼 의사 : 좋은 분 있으면 하고 싶다고 합니다. 하지만 의사 준비 과정이라 그게 걸린다고 하며 본인 플러팅 스타일이

꽂히는 분이 있으면 직진한다고 하네요

 

플러팅 뜻 바로가기

 

 

나는 솔로 17기 출연자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