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새 나는 솔로 16기 핫하죠? 돌싱특집에 개성 넘치는 분들이 많이 참여하셔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번주 16기가 끝나고 이번에 새롭게 나는 솔로 17기가 방송이 되었는데요! 나는 솔로 17기 1화 요약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나는 솔로 17기 출연자 총정리는 아래에 해두었으니 보고 오시면 못 보신 분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나는 솔로 17기 출연자 총정리 및 1화 요약

이번 나는 솔로 16기가 끝나고 10월 11일 저녁 나는 솔로 17기가 공개 됐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17기는 경상남도 거창에서 촬영이 되었습니다. 16기 돌싱 특집에서는 개성 넘치는 출연자들로 인해

sunvlog.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출연자들이 전부 등장한 후 바로 첫인상 선택이 바로 진행 됐습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ㅎㅎ

놀라운 점은 여태까지와 다르게 첫인상 선택을 동시해

진행했다는 점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여성 출연자는 첫인상이 맘에 드는 남성의 사과를 고르는

선택 방법 이네요 ㅎㅎ 귀여워요.

 

 

남성분들은 맘에 든 여성 분에게 편지를

적는 형식으로 진행됐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시작부터 편지로 시작을 하니

뭔가 로맨틱하네요

편지로 큰 점수를 딸 수 있는 기회인 거 같아요.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먼저 여성 분들의 첫인상 선택이 진행되었습니다.

 

영숙님의 선택

영숙
영숙
영숙의 선택
영숙

영숙님은 영수님을 첫인상으로 선택했습니다.

영숙 >>> 영수

처음 맞이 해준 영수님을 뽑았네요 ㅎㅎ 

여기 와서 처음 보는 얼굴이라 되게 반가웠다고 합니다!

 

 

 

정숙님의 선택

정숙
정숙
정숙
정숙의 선택

정숙님은 상철님을 선택하셨습니다.

정숙 >>> 상철

웃는 모습이 편안함을 줘서 호감이 생겼다고 합니다.

데이트를 기대해 본다고 하네요 ㅎㅎ

 

 

순자 님의 선택

순자
순자
순자의 선택
순자의 선택

순자 님도 상철님을 선택했네요 ㅎㅎ

순자 >>> 상철

활발해 보이고 유쾌해 보여서 선택했다고 합니다ㅎㅎ

 

 

순자 님은 키가 큰 사람을 좋아해 왠지 영식님을 선택할 거 같았지만

운동하는 것을 좋아해서 활동적으로 보이지 않아서

상철님을 선택했습니다.

 

 

 

영자님의 선택

영자
영자
영자의 선택
영자의 선택

영수님을 선택하셨네요!

영자 >>> 영수

잠깐 본 사이에 궁금한 점이 많이 생겼다고 하네요.

딱 자기 스타일이라고 합니다.ㅎㅎ

 

 

옥순님의 선택

옥순
옥순

뛰어난 외모로 지금 인기 몰이 중인 옥순님입니다.

과연 어떤 분을 선택할까요??

개인적으로 영식님을 고를 거 같았습니다.

근데 생각 외의 반전이 생깁니다!

옥순의 선택
옥순의 선택

광수님을 선택하셨네요!!

옥순 >>> 광수

순박한 시골 느낌의 선하고 유쾌한

사람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사과의 핑크 머리를 보고 

깜짝 놀랐다고 하네요 ㅎㅎ

 

 

이제 마지막 현숙님의 선택만 남았습니다.

 

 

현숙님의 선택

현숙
현숙

짐작이 가시나요??

상철님이 뭔가 뽑힐 거 같다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현숙의 선택
현숙의 선택

처음으로 맞췄습니다.

현숙 >>> 상철

잘 웃는 모습이 괜찮았고 말을

친근하게 다가와 주셔서 호감이었다고 하네요!

 

 

여성 분의 선택을 정리하면 이렇게 되겠네요!

상철님이 총 세표(정숙, 순자, 현숙)

영수님이 총 두표(영숙, 영자)

광수님이 한표(옥순)

 

 

첫인상 투표(여자 >> 남자)
영숙 영수
정숙 상철
순자 상철
영자 영수
옥순 광수
현숙 상철

 

 

 

첫인상 투표 남자편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나는 솔로 17기 1화 요약(첫인상 선택) - 남자편

앞서 여성분들의 첫인상 선택에 이어서 바로 남성 분들의 첫인상 투표가 진행되었습니다. 남성분들은 편지를 직접 써서 마음을 전달하게 됩니다. 과연 이번엔 어떤 반전이 있을지 기대되지 않

sunvlog.tistory.com

 

 

 

나는 솔로 관련글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총정리( 이혼사유 총 정리)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정리 나는 솔로 16기 돌싱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자기소개 나는 솔로 16기 영수 소개 나는 솔로 16기 영수 스펙 나이 : 41세 직업 : 헬스트레이너 및 유튜버 자녀 : 3명 비

sunvlog.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출연자 총정리 및 1화 요약

이번 나는 솔로 16기가 끝나고 10월 11일 저녁 나는 솔로 17기가 공개 됐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17기는 경상남도 거창에서 촬영이 되었습니다. 16기 돌싱 특집에서는 개성 넘치는 출연자들로 인해

sunvlog.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영호 전국노래자랑 영상

어제 자 10월 11일에 나는 솔로 17기가 공개가 되었죠? 16기가 많은 흥행을 함에 따라 새로 등장한 17기 인물들에게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중 나는 솔로 17기 영호는 전국노래자랑 고흥군

dollarsun-1.tistory.com